FAQ

✓  회원정보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운세고 회원가입은 현재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활용한 SNS로그인/가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Q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A 회원탈퇴 후, 기존에 가입했던 SNS계정으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SNS계정으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Q 가입 후, 닉네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A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상단의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보수정 메뉴에서는 프로필이미지, 닉네임, 휴대폰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가입할 때, 사주정보를 넣지 않았는데 어디서 입력할 수 있나요?
A 사주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상단의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정보 수정영역 하단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문의

Q 운세고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운세고는 국내 최초 찾아가는 1:1 맞춤 운세 서비스입니다. 운세고는 상담을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카페, 회사, 회의실 등 다양한 곳)로 찾아가서 상담을 진행하는 새로운 형태의 운세 서비스입니다.
Q 상담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예약하기 ]


  1. 1. 운세고 가입/ 로그인을 해주세요.
  2. 2. [예약하기] 메뉴에서 상담분야(사주/타로/관상/손금/신점)를 선택해주세요
  3. 3. 상담 받으실 상세주소를 입력해주세요.
  4. 4. 예약시간과 상담인원을 선택해주세요.
  5. 5. 원하는 상담사를 찾아 예약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해주세요. 결제가 끝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6. 6. 예약이 완료되면 메시지(채팅)기능을 통하여 상담사와 세부내용을 조율 할 수 있습니다.
Q 상담사는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좋은가요?
A 상담사 찾기에서 원하시는 지역과 분야의 상담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상담사 상세화면에서 상세한 정보와 평점/후기를 통해서 상담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Q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예약취소는 ‘마이페이지 > 예약목록 > 상담예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예약취소를 하는 경우, 자동으로 바로 결제취소가 진행됩니다.
단, 당일 예약취소는 30%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며 예약 2시간 전부터는 100%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가 휴무인 경우에는 우선 상담사님께 메시지 기능을 통해서 양해를 구하시고, 고객센터 근무일에 결제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Q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A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Q 상담 전 상담사에게 궁금한 것이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예약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 예약목록 > 상담예정’ 메뉴에서 상담사와 채팅(메시지)이 가능합니다. 상담전에 궁금하신 내용은 채팅(메시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예약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예약시간 변경은 우선 채팅(메시지)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요청 하셔야 합니다.
만약 상담사와 연락이 안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담사 문의

Q 상담사가 예약된 시간을 어긴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상담사가 예약 시간을 준수할 수 있도록 운세고에서는 다양한 패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상담사가 예약 시간을 어기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해당 예약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에 취소/환불을 해드리거나 다른 상담사로 변경을 해드립니다. 시간을 미준수한 상담사에게는 차후 재발방지를 위한 경고와 운세고 내부의 패널티 시스템이 적용되어 향후 상담활동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Q 상담내용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운세고는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상담을 위하여 다양한 내부 규정 및 시스템을 통하여 상담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만약 상담내용이 불만족스러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전달 부탁드립니다. 불만족 상담을 진행한 상담사에게는 차후 재발방지를 위한 경고와 운세고 내부의 패널티 시스템이 적용되어 향후 상담활동에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결제/취소/환불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운세고는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3가지의 결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3가지 모두 이용이 불가능한 특수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Q 무통장 입금은 불가능 한가요?
A 가상계좌 결제방법이 무통장 입금 방식과 유사한 형태의 결제방식 이므로, 가상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해야하는 가상계좌 번호는 ‘마이페이지 > 예약목록 > 상담예정’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할인쿠폰은 결제화면에서 할인쿠폰 선택 또는 할인쿠폰번호 입력을 통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할인쿠폰은 결제금액보다 큰 경우에도 1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당일 예약 취소도 가능한가요?
A 상담예약의 경우에는 상담사분들의 준비시간 및 이동시간이 있기 때문에 당일 취소의 경우에는 취소수수료30%가 부과되며, 상담시간 2시간 전에 취소하는 경우에는 100% 취소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  기관 제휴

Q 회사 행사 및 직원복지로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한가요?
A 운세고는 다양한 B2B 제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B2B 이용의 경우에는 아래의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담당자분 연락처와 간단한 이용내용을 남겨 주시면 운세고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 제휴문의 : contact@unsego.co.kr

운세GO는 상담사분들의 지혜를 통하여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신개념 상담플랫폼 입니다.

  • 운세고 페이스북
  • 운세고 인스타그램
  • 운세고 블로그